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횟집 추천 만원의행복

by story2 2020. 5. 31.
반응형

제주도 하면 바다도 끝내주고, 맛있는 음식도 많고, 바닷가 답지 않게 회 뿐만 아니라 흑돼지도 유명해서,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께도 먹거리 풍부한 환상의 장소죠.

 

다만 아쉬운 점은 어딜가나 가격대가 너무 비싸다는거~~~

제주도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같은 바다를 쓰는 완도나 남해의 섬들에 비해서도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거 ㅎㅎ

 

가격이 비싼 이유 중에 하나는 관광지 위주로 돌아다니다 보니 관광지 식당들을 주로 가서 입니다.

제주도도 제주 시내나 서귀포 시내는 도민들이 주로 거주하는 곳이다 보니 관광지 식당보다는 저렴하기 마련이죠.

 

https://yleedo.tistory.com/104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맛나식당

제주도 음식 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흑돼지? 전복? 말고기? 생선구이? 많은게 있지만, 저는 제주도 하면 갈치조림이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제주도를 10번을 넘게 다녀왔지만, 제주도

yleedo.tistory.com

 

오늘 방문할 곳은 제주도 자연산 회를 1인 1만원에 제공한다는 만원의행복에 왔습니다.

제가 마지막 손님이라 간판엔 불을 끄셨네요 ㅎㅎ

 

 

실내는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제주 공항과 머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주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날은 공항 근처에서 묵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때 방문하기 딱 좋은 횟집이죠.

 

 

아버지가 직접 잡은 당일바리 생선을 취급해서 그날그날 횟감이 바뀌고, 일찍 문 닫을때도 있다고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기본 메뉴들은 같은데, 조금씩 메뉴판 구성도 바뀌는지, 매직으로 쉽게 바꿀 수 있게 만드셨더라구요.

제주도 만원의행복은 초대리 밥 2,000원 짜리 메뉴도 유명한데, 이날 저녁시간 이후에 갔더니 아쉽게도 밥이 떨어져서 맛볼 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모듬회 1인 1만원입니다.

회의 양이 많은 건 아닌데, 한상차림이 깔끔하게 차려집니다.

 

https://yleedo.tistory.com/92

 

제주 흑돼지 가성비 맛집 일등정육백화점

제주도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돌, 바다, 바람이 많아서 삼다도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 제주도 먹거리 하면 갈치조림, 고기국수, 돔베고기, 객주리 등 많은 것이 떠오르는데요. 저

yleedo.tistory.com

 

그릇의 담음새나 회의 모양이 일식 느낌이네요.

도톰하게 썰린 회가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위치가 안쪽 골목의 주택가 같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서, 근처에 살면 혼술 하러 오기도 좋을 듯한 곳이네요.

자연산 회를 만원에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경쟁이 치열한 수도권도 아니고, 비싸디 비싼 제주에서 말이죠 ㅎㅎ

 

밑반찬들은 횟집의 곁반찬 느낌은 아니고 정말 밑반찬 느낌이죠?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어쩔수가 없지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스끼다시라 불리우는 곁반찬들이 많은게 좋으시면 어쩔 수 없이 단가가 센 횟집을 방문해야겠지요.

 

생선튀김이 나왔습니다.

다른 곳들을 찾아보니 그날 그날 잡히는 생선에 따라서 생선튀김을 하실때도 있고, 생선구이를 하실때도 있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구이감이 없었는지 생선튀김을 하셨습니다.

 

통으로 튀겨서 생선탕수에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새콤한 소스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통갈치조림이나 구이, 흑돼지 구이 등 돈 쓸데가 많은 제주여행에서 하루쯤은 가볍게 회와 한잔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기름진 생활하세요~!!

https://yleedo.tistory.com/90

 

제주 각재기국 맛집 김영철 동네한바퀴 돌하르방식당

각재기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제주도 사시는 분들은 모두 들어보셨을 것이고, 제주도에 관심 있으신 분들도 들어보셨을 단어입니다. 각재기란 전갱이과의 어류로써 전갱이의 제주도 방언이��

yleedo.tistory.com

#제주도 횟집

#제주도 횟집 추천

#제주도 만원의행복

#제주 횟집

#제주 횟집 추천

#제주 만원의행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