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흑돼지 가성비 맛집 일등정육백화점

by story2 2020. 4. 25.
반응형

제주도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돌, 바다, 바람이 많아서 삼다도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

제주도 먹거리 하면 갈치조림, 고기국수, 돔베고기, 객주리 등 많은 것이 떠오르는데요.

 

 

저는 제주를 가면 가장 많이 먹고 생각나는 음식이 흑돼지입니다.

흑돼지 오겹살이나 흑돼지 삼겹살을 멜젓에 찍어먹으면 그 꼬소한 감칠맛이 아주 훌륭하죠.

 

오늘 가볼 곳은 제주도 서쪽 한림읍에 위치한 일등정육백화점 식당입니다.

 

 

제주산 흑돼지의 가격은 200g 당 8,000원

제주산 일반돼지의 가격은 200g 당 6,000원

가격 괜찮습니다.

 

https://tv.kakao.com/v/408483784

 

 

정육식당 답게 들어서자 마자 고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육점에서 고기를 고르고 2층으로 올라가면 구워드실 수 있습니다.

 

 

상차림비는 1인당 4,000원

제주도 정육식당은 테이블당 받는 곳도 있고, 1인당 받는 곳도 있고 합니다.

1인당 가격이기 때문에 4명이서 먹으면 꽤나 비싼 가격이네요.

 

 

오겹살 빛깔 참 좋죠?

별 생각 없이 빨리 고기를 구워먹어야 한다는 일념하에 흑돼지 오겹살을 고른게 아니고 일반 오겹살을 골랐네요;;

괜찮아요~ 다 먹고 또 사러 가면 되죠 ㅎㅎ

 

 

일반 핑크돼지 오겹살은 부드럽습니다.

도심에서 먹는 일반 삼겹살과 크게 차이는 없는데 제주도라는 공간이라는 것과 멜젓에 찍어먹으니 괜히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고기를 다 먹고 다시 내려가서 사온 흑돼지 오겹살

털이 꺼뭇꺼뭇한 것이 특징입니다.

 

 

흑돼지는 맛이 좀 더 쫄깃쫄깃 쫀득쫀득한 맛이 있습니다.

좀 더 거친 야성의 느낌이랄까요?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흑돼지가 입에 안 맞으실 수도 있습니다.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흑돼지가 입에 잘 맞으실 수 있겠죠.

 

저는 흑돼지가 항상 더 맛있더라구요.

씹는 맛을 좋아하나봅니다.

 

 

곶자왈 매입기금이 있길래 제주도의 자연을 보존하기 위해서 천원 기부했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기름진 생활하세요~

 

#제주흑돼지
#제주흑돼지맛집
#제주흑돼지정육점
#제주흑돼지오겹살
#제주흑돼지삼겹살
#제주도흑돼지
#제주도흑돼지맛집
#제주도흑돼지정육점
#제주도흑돼지삼겹살
#제주일등정육백화점
#제주도가성비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