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흰여울문화마을

by story2 2020. 4. 28.
반응형

한국전쟁 이후 만들어진 피난민 역사의 아픔과 시간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한 소박한 마을 흰여울문화마을

변호인을 찍어서 유명하게 된 부산의 바닷가 마을이죠.

 

부산 여행 중 가볼만한 곳으로 상당히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절영해안산책로에서 올라오시는 방법과, 버스나 택시를 타고 가장 윗쪽 흰여울전망대에서 내려오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https://tv.kakao.com/v/408450980

이날 미세먼지가 심해서 날씨가 뿌연게 흠이네요.

 

 

저는 절영해안 산책로는 다른 날 가봐서 이날은 흰여울전망대에서 시작했네요.

 

저 밑에 보이는 것이 절영해안산책로입니다.

거센 파도가 산책로까지 덮칠 정도로 가까이에 있어서 시원하고 스릴 있는 장소에요

 

우측에는 마을이 보이고 좌측에는 절벽과 바다가 보이네요.

 

변호인 촬영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송강호님이 걸터 앉아 담배를 피던 곳인가보네요.

 

예전엔 사람이 살았던 곳 같은데, 지금은 흰여울 안내소로 이것저것 구경할 수가 있습니다.

 

집안에서 바라본 바다의 모습

 

점점 사람들이 사는 마을에서 관광객들이 오는 마을로 변화하면서, 카페나 상점들이 많이 들어섰더라구요.

 

부산 여행 중 한번쯤 들러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부산여행

#부산여행가볼만한곳

#부산가볼만한곳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마을

#절영해안산책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