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죽성드림성당 세트장

by story2 2020. 4. 23.
반응형

대한민국 제 2의 도시이면서 바다와 도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항구도시 부산

먹을 것도 많고 볼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은 곳이긴 한데, 아쉬운 점은 딱 하나... 제가 사는 서울에서는 너무 멀다는 거죠 ㅜㅜ

 

오늘 찾아가볼 곳은 SBS 미니시리즈 "드림" 이란 드라마를 찍었던 메인 세트장입니다.

죽성 드림성당입니다.

 

 

푸르른 바다가 반겨주네요.

평일 방문이기도 했지만, 이쪽에 뭐 딱히 관광지나 먹거리나 그리 많은 편은 아니라서 한적합니다.

드림이란 드라마가 방영된 지도 11년이 지나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은 아닌 듯 해요.

오히려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https://tv.kakao.com/v/408432667

 

 

가까이서 본 성당의 모습입니다.

푸르른 하늘과 빨간색 기둥의 조화가 아름답네요~

 

 

이곳의 포토존 중 하나인 의자 뒤로 멋진 바다배경이 있습니다.

 

 

웬지 앉아서 계속 사색하고 싶게 만드는 벤치네요.

 

 

또 하나의 포토존입니다.

아치형 문 밖으로 보이는 바다

 

 

맑고 푸르릅니다.

 

 

드림이란 드라마를 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멋진 배경이 어우러져 화면에는 상당히 예쁘게 나왔을 듯 하네요.

 

 

웬지 웅장한 모습이지 않습니까?

인스타 인싸각 나오는 인생사진 찍을 만한 곳이네요.

 

 

이날 하늘이 맑아서 아주 공기가 좋더라구요.

미세먼지가 없어져야 할 텐데 말이죠.

 

 

성당 내부는 보는 것보다 상당히 좁고 딱히 볼만한 건 없어요 ㅎㅎㅎ;;;

바다를 배경으로 예쁜 건물 앞에서 인생샷 건지는 장소?

 

 

기장 앞바다는 푸르고 맑네요.

부산 도심과 바다가 섞여있는 곳은 물이 좀 탁한데.. 역시 사람이 적어야 물이 맑아지는 슬픈 현실 ㅜㅜ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이 함께 한 부산 죽성드림성당이었습니다.

 

 

1. 죽성성당 죽성드림세트장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코스추천
#부산여행코스
#부산여행1박2일
#부산관광
#부산당일여행
#부산여행지도
#부산여행지
#죽성드림성당
#기장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