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이포스 시세 전망 WOZX 코인 빗썸

by story2 2020. 12. 31.
반응형

이포스 빗썸 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에너지 절약 거래 플랫폼인 이포스가 빗썸에 상장합니다.

상장일은 2020년 12월 31일 낮 12시 경이며, 지갑 생성 및 입금 요청 개시일은 2020년 12월 31일 오전 10시 50분입니다.

 

빗썸은 거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 기간은 2020.12.31 (목) 상장 오픈 ~ 2021.01.01 (금) 24:00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이벤트 WOZX 의 일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각각 WOZX, DVC 차등 지급 (총 2일) 합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특정 구간의  WOZX, DVC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각각 WOZX, DVC  추가지급 (총 2일)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포스 시세 전망 WOZX 코인 빗썸 상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포스 개요

 

EFFORCE는 블록 체인 기반의 에너지 절약 거래 플랫폼으로, 건물 또는 산업 공정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자하는 사람들을 효율성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에너지 절약을 나타내는 토큰으로 상환하는 데 관심이있는 기여자 풀과 함께 모으는 프로젝트입니다.

이포스는 에너지 효율 투자의 수요와 공급을 연결하는 최초의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으로, 건물이나 산업 공정의 에너지 개선을 위해 투자를 유치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플랫폼에 요청을 등록하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포스팀은 요청을 확인하고 회사와 함께 에너지 효율 개선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필요한 투자, 연간 내부 수익률 (IRR)을 평가하여 EPC (에너지 성능 계약)를 체결합니다.


이포스 시세

12월 초 상장된 이포스는 3달러를 넘는 가격대에서 단기 시세를 보인 뒤 하락하여, 현재는 1.5달러 수준에서 형성되어 있는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포스 시가총액

이포스의 시가총액은 약 365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93억원 가량입니다.

이포스의 총 한도 공급량은 10억개이며, 현재까지 시장에 공급된 물량은 2216.3만개 가량입니다.


이포스 시가총액 순위

이포스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29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작은 편이어서, 아직은 크게 주목도가 높은 암호화폐는 아닙니다.


이포스 거래소 현황

프로젝트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포스가 상장된 거래소는 많지는 않습니다.

디파이로 대박난 유니스왑이 눈에 띄며, 오늘 빗썸에 상장하면서 유동성을 확보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포스 시세 전망

빗썸의 최근 상장 흐름을 보면 유니스왑에 상장되어 있는 암호화폐 중 시가총액이 낮고, 상장된지가 얼마 되지 않은 종목들 위주로 상장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과거 보다는 최근 빗썸 상장의 펌핑이 별로 없어서 큰 펌핑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프로젝트 자체가 괜찮아 보이기는 한데, 딱히 뭔가 확 끌어당기는 매력은 아직 없는 듯하여, 관심 종목 포트에만 넣고 추후를 지켜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