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요리

에어프라이어 맘스터치 감자튀김 만들기

by story2 2020. 6. 25.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는 냉동 튀김 요리에 특화되어 있어서 특히나 감자튀김을 해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감자튀김 중에서는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가장 좋아하기는 하는데, 아직 맥도날드 스타일의 냉동 감자튀김 파는데는 찾지 못했네요 ㅜㅡㅜ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감자튀김이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인데,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거의 똑같은 감자튀김으로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해볼 거에요.

 

에어프라이어 맘스터치 감자튀김 만들기 휘리릭~ 가보실게요!!

https://tv.kakao.com/v/394980747

사실 이 제품은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똑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마로 푸드 제품인데, 해마로푸드가 싸이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를 만든 곳이거든요.

해마로푸드에서 나온 케이준 스타일 양념감자 입니다.

 

가격은 2kg에 7700원의 가격이니 배송비 포함하면 만원 조금 넘을 듯 하네요.

 

봉지를 뜯자 마자 맛있는 냄새가 확~~~ 납니다

패스트푸드점 들어갈때 나는 냄새 있죠? 살찌는 냄새? ㅎㅎㅎ

 

노릇노릇 한게 굽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설거지가 귀찮아서 종이호일을 깔았는데, 원래는 안 까는게 더 맛있는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할 수 있답니다.

그래도 전 덜 맛있고 설거지 거리를 좀 줄일래요~ 서로서로 감자들이 최대한 뒤 엉키지 않게 잘 펴 줍니다.

 

온도는 뭐 180~200도 정도에서 20분을 돌려줄 겁니다.

 

돌리다가 10~15분 정도 되었을때 꺼내서 뒤집어줍니다.

 

냉동이라 물기가 좀 남아 있네요

잘 뒤집어줘서 물기를 날린다는 생각으로 마져 돌려줍니다.

총 20분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에어프라이어 용량에 따라 시간은 변동하기 때문에 20분 후에도 바삭하지 않은 느낌이라면 조금 더 돌려주시면 되요~

 

20분이 되서 꺼내주니 잘 익었네요

노릇노릇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꺼내기 몇분 전에 체다 치즈를 올려줘도 아주 훌륭하겠네요.

 

치즈 후렌치 후라이 맛있겠다!!!

 

짭짤하게 양념 간이 잘 배어 있어서 케첩 찍어 먹을 필요도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그냥 뭐 맘스터치 감자튀김 이네요

 

2kg에 7700원이니, 냉동실에 쟁여두고 감튀가 생각날때마다 에어프라이어 돌려 먹으면 개이득? ㅎㅎ

오늘 하루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기름진 생활하세요~!!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