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길포항 미래수산식당 회 한접시 나오는 회덮밥

by story2 2020. 4. 2.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방송되었던 삼길포항에 다녀왔습니다.

충남 서산에 있는 곳인데, 처음 들어본 곳인데 우럭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군요.

 

삼길포 9경이라는 회뜨는 선상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특이하게 배 위에서 회를 떠 주고 배 위에서 바로 먹는 시스템이더군요.

 

https://tv.kakao.com/v/400649105

주변을 둘러보니 삼길포 수산물직매장도 있습니다.

삼길포항 자체가 넓지 않아서 슬슬 둘러보며 구경 좀 했습니다.

 

 

오징어젓, 밴뎅이젓, 명란젓, 낙지젓 등 젓갈들도 많이 팔고 있네요.

 

 

이런 물고기들도 많이 팔고 있고 바로 회를 떠주는 시스템인가 봅니다.

 

다시 밖으로 나와서 미래수산식당에 왔습니다.

이곳의 회덮밥의 가성비가 기가 막히다고 해서 말이죠 ^^

 

 

회는 다른 집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기본찬들은 집반찬들 느낌으로 적당히 맛있네요.

 

 

물회가 나왔습니다.

15,000원이었던 것 같네요.

 

 

물회 회의 양도 장난아니게 많습니다.

소스가 강렬한 새콤함이네요.

 

 

12,000원의 회덮밥이 나왔습니다.

밑에 밥이 깔린 것도 아니고 밥은 따로 나옵니다. 채소가 깔려 있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 서울에서 횟집 가서 소 짜리 시키면 나오는 양 같네요 ^^

이날은 광어회였던 것 같은데, 우럭이 나올때도 있고 그때그때 마다 다른 것 같네요.

 

 

회의 양은 정말 많습니다.

가성비로는 최고의 회덮밥이네요.

 

 

혼자서 술안주 회로 즐겨도 충분할 정도의 양입니다.

집 근처였으면 자주 왔을듯 하네요~

 

 

밥 한공기 넣고 초장을 넣고 슥슥샥샥 맛있게 비벼줘야죠

 

 

회를 시킨 것도 아니고 회덮밥에서 이렇게 배부르게 회를 먹을 수 있다니..

그동안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 같네요 ㅎㅎ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허영만의백반기행
#삼길포항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허영만의백반기행삼길포항
#서산가성비맛집
#삼길포항맛집
#서산맛집
#물회맛집
#회덮밥맛집
#서산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