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역 장작구이통닭 참나무숯불통닭

by story2 2020. 3. 29.
반응형

https://tv.kakao.com/v/407687424

신도림 참나무숯불통닭 영상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 1인으로써 치킨중에서 이런 장작구이 통닭을 가장 좋아합니다.

통닭 쇼윈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ㅎㅎ

 

오늘은 참나무로 한 장작구이 통닭으로 유명한 신도림역에 참나무 숯불 통닭에 다녀왔습니다.

영등포구 도림동에 위치하고 있고, 신도림역에서는 도보로 한 10분 정도 걸어가야 되는 거리입니다.

영등포 아트 자이 아파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옆에는 참나무 장작들이 잔뜩 쌓여 있네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프랜차이즈 배달 치킨도 2만원 시대긴 하지만, 이런 장작구이 통닭 크기는 프랜차이즈 통닭에 비해서 사이즈가 보통 작지요~

 

기본찬인데 특이하게 무채장아찌가 나옵니다.

통닭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시켰네요~

 

영롱한 모습에 장작구이 통닭이 나왔습니다.

나무에 구운 숯불 통닭구이가 참 맛있는데, 이런걸 하는 집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사실이 슬프네요 ㅜㅡㅜ

 

사장님이 8등분 정도로 분해해주시고 시크하게 퇴장해주십니다

닭껍질이 북경오리 베이징덕처럼 바삭하면서 기름진 느낌이 있어서 장작구이 통닭을 좋아합니다.

 

양념치킨 소스에 코옥 찍어 먹어봅니다.

닭가슴살 부위라 하나도 안 뻑뻑하다는 건 거짓말이고, 일반 치킨집들에 비해서는 닭가슴살도 훨씬 부드럽네요.

맛있습니다.

 

뽀얀 닭가슴살 속살이네요.

오랜시간 나무에 구워서 그런지 덜 뻑뻑한 것 같아요

 

여기 무채장아찌가 상당히 새콤하면서 상큼한 느낌이네요.

느끼리~ 한 것과 새콤한 것은 궁합이 참 잘 맞죠?

 

무장아찌도 맛있지만, 여긴 양배추샐러드의 소스가 독특합니다.

보통의 마요네즈 케첩소스에 땅콩버터를 살짝 넣으셨는지 땅콩버터의 향이 스치듯 지나가면서 상당히 맛있네요.

 

닭껍대기가 베이징덕 처럼 바삭해서 이런 류의 통닭을 좋아하는데, 누룽지도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누룽지는 가끔 잘 못하면 이에 껴서 문제지만 말이죠 ^^

 

불판위에 잘 누쳐진 누릉지가 기름지고 맛있습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시켜서 먹었네요.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1. 참나무숯불통닭
   위  치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382
   전  화 : 02-836-8228
   시  간 : 매일 17:00 - 01:00
   주  차 : 주차불가능
   메  뉴 : 참나무숯불통닭 18,000원

#신도림역맛집
#신도림역장작구이
#신도림역장작구이통닭
#신도림역숯불구이
#신도림역숯불구이통닭

반응형

댓글